래퍼 딥플로우가 법적으로 유부남이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딥플로우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 몇가지 근황을 써봅니다”라며 자신의 근황을 담은 글을 적었다.
먼저 딥플로우는 “새해부터 머리를 안 밀어보고 있습니다. 사실 못 참고 포기 직전입니다”고 말했다.
이어 딥플로우는 “게시판과 기사로 이미 올라왔길래 알려드리자면 얼마전 법적으로 유부남이 됐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예정됐던 결혼식이 계속 밀리네요. 축하는 식 올리면 정식으로 부탁합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딥플로우는 블로그를 시작한다는 뜻과 1년 전부터 몰래 준비하던 떡볶이 밀키트 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딥플로우는 “새 앨범 구상이 의외로 빨리 끝났습니다. 앨범 제목은 ‘Apophenia’입니다”고 말했다.
이하 딥플로우 전문
새해 몇가지 근황을 써봅니다.
-새해부터 머리를 안밀어보고 있습니다. 사실 못참고 포기직전입니다.
-게시판과 기사로 이미 올라왔길래 알려드리자면 얼마전 법적으로 유부남이 됐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예정됐던 결혼식이 계속 밀리네요. 축하는 식 올리면 정식으로 부탁합니다!
-블로그 시작하고 싶어서 티스토리와 네이버 중 고민하고 있는데 추천 바랍니다. 주로 음식사진 올리는 용도로 쓰고싶습니다.
-일년전부터 몰래 준비하던 떡볶이 밀키트 제품이 곧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남동 바바라스키친 사장님과의 콜라보입니다. 라이크떡볶이 라는 이름으로 출시 됩니다. 저의 새로운 도전입니다!
-새 앨범 구상이 의외로 빨리 끝났습니다.
앨범 제목은 #Apophenia 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몸도 마음도 건강하세요.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