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가 네 커플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일러스트로 채운 특별한 엔딩 크레딧을 공개했다.
전 세대 관객들에게 힐링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영화 '새해전야'가 네 커플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 엔딩 크레딧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영화 '새해전야' 엔딩 크레딧 영상은 매력적인 대세 배우 9인이 분한 네 커플을 예쁜 일러스트 속에 완벽히 옮겨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네 커플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일러스트에 모션 그래픽으로 부드러운 생동감을 더해 동화 같은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 달력이 한 장 한 장 넘어가면서 네 커플이 차례로 등장해 새해를 향한 희망과 설렘을 한껏 전한다. 여기에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 포근한 분위기의 테이블 한 켠에 놓인 머그컵에 새겨진 문구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도 새해를 앞둔 마지막 일주일이라는 시간적 배경을 잘 표현한 깨알 포인트로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작품 특유의 밝고 따뜻한 무드를 제대로 잇는 엔딩 크레딧으로 완성도를 더한 '새해전야'는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오랫동안 간직할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새해전야'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영화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