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아이엠 솔로 데뷔 홍보요정 "우리 막내 짱균이 앨범 나왔어요"[★SHOT!]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2.19 17: 42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멤버 기현이 아이엠의 솔로 데뷔를 축하했다. 
19일 오후 몬스타엑스 기현은 개인 SNS에 "우리막내 짱균이 앨범 나왔어요!"라며 아이엠의 첫 번째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DUALITY(이중성)'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몬스타엑스 기현은 "진짜 고생 많이 해서 만든 앨범이니까 많이 많이 들어주시고 뮤비도 봐주세요! #DUALITY"라며 아이엠을 응원했다. 

몬스타엑스 기현이 홍보에 열을 올린 아이엠의 첫 솔로 앨범 'DUALITY(이중성)'는 겉과 속의 다른 내면의 이중성을 진솔하게 풀어내며 래퍼로서 특별한 음악 세계를 구축한 신보로 타이틀곡 'God Damn'은 행복하지 않지만 행복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는 나에게 거짓말을 할 수밖에 없는 감정을 담은 노래다. 
한편 몬스타엑스 아이엠은 오늘(19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DUALITY(이중성)'을 발매하고 몬스타엑스 데뷔 6년 만에 정식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몬스타엑스 기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