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진 의사 "규현은 타인에 비판적, 비협조적, 기회주의적" 성격 분석('레코드샵')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2.26 16: 57

가수 규현의 성격 분석 결과가 나왔다.
오늘(26일) 오후 9시 방송하는 JTBC 예능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에서는 규현에 대한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양재진의 진단이 발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양재진 전문의는 “규현은 타인의 감정에 공감하지만 배려는 적다. 알지만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에 규현은 너털웃음을 치며 “감정에 공감하지만 깊게 관여하고 싶지는 않다”고 분석 결과를 인정했다. 이어 양재진 전문의는 “규현은 타인의 감정에 대한 공감보다 자기 자신이 더 중요한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윤종신은 “상대방에 대한 존중일 수도 있다”고 규현의 편에서 공감했다.
그런가 하면 양재진 전문의는 “이거 읽어도 되나?”라고 운을 떼며 모두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는 “규현 씨는 타인에게 비판적, 비협조적, 기회주의적인 모습으로 보일 수 있다”고 평가를 했고, 규현은 “냉철한 분석 감사합니다”라며 급하게 마무리를 지으려는 시도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규현을 향해 양재진 전문의는 “목적의식과 목표 지향성이 뚜렷하다. 승리와 성공에 목표를 두고 있다. 상당히 경쟁적이고 지배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면서 “뒤에 (할 말이) 더 있는데 규현 씨를 너무 많이 깐 거 같아서”라고 말을 줄여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장윤정, 규현과 함께 윤종신, 웬디 등 4MC의 흥미진진한 성격 분석 결과는 오늘 오후 9시 ‘신비한 레코드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JT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