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윤혜진 딸 지온, 다이어트 하더니 극단적 브이라인 성공? 턱선이..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1.02.28 08: 41

배우 엄태웅 아내인 발레무용가 윤혜진이 딸 지온 양의 턱선이 돋보이는 영상을 공개했다. 
윤혜진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딸 지온 양이 위인전 마더 테레사를 읽는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에서 지온 양은 진지한 얼굴로 집중해서 책을 읽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최근 다이어트 선언을 한 지온 양이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인지 날렵한 턱선이 눈길을 끈다.

앞서 윤혜진은 지난 3일 SNS를 통해 “나 엄지온….칼뺐다... 다이어터 비장 말리지마라(티 집어던질때 진짜 순간쫄았음)”라며 지온 양이 헬스장에서 윗옷을 벗어 던지며 운동에 돌입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윤혜진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됐냐 이제? (애를 왜 이지경으로 만들었는지는 이 전 피드 확인부탁 ) 극단적 브이라인. 울음 그치게 만들어준 스노우 고마워 되찾은 행복”이란 글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혜진은 엄태웅과 2013년 1월 결혼해 슬하에 딸이 있다. 지온 양은 올해 9살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윤혜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