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올라라 번쩍" 에이티즈, 글로벌 성장세에 화력 더할 '불놀이야' (종합)[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3.01 18: 03

그룹 에이티즈가 신곡 '불놀이야'로 글로벌 성장세에 화력을 더한다.
에이티즈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ZERO : FEVER Part.2'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불놀이야 (I’m The On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7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ZERO : FEVER Part.1'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에이티즈가 약 8개월 만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ZERO : FEVER Part.2'으로 돌아왔다.

에이티즈의 이번 신보 'ZERO : FEVER Part.2'는 Part.1의 후속작으로, 열병의 한가운데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가진 멤버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전작에서 열병의 순간을 맞이한 청춘들이 현실에 부딪히며 식어버린 가슴을 안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면, 이번 새 앨범은 세상 곳곳 사그라들고 있던 불씨를 타오르게 하는 에이티즈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는 절제된 트랩 비트 속 EDM의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상의 잘못된 인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불씨를 태워 진정한 불꽃을 피우겠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끊임없이 질주하며 고조되는 트랙 위 에너지 넘치는 보컬은 세상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연상하며 에이티즈만의 “멋”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불들아 타올라라 번쩍 / 높이 타올라라 번쩍 / Burn it up / Fire bomb bam / 지금 우린 마치 / 불놀이야 불놀이야 Yeah / 말리지 마 말리지 마 Yeah / 불 끄지 마 세상 마지막인 듯이 / Pop it up Pop it up / 여긴 지금 터져버릴 것 같은 / 불놀이야 / Oh na na / Think about that"
함께 공개된 ‘불놀이야(I’m The One)’ 뮤직비디오에는 거대한 모래산과 대형 크레인, 지하 벙커 세트부터 화려한 불꽃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강렬한 ‘선도부(The Leaders)’, 듣기만 해도 마음속 봄을 가져다주는 듯한 ‘타임 오브 러브(Time Of Love)’, 에이티즈만의 색으로 표현해 낸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 리더 홍중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팬들에게 깜짝 선물했던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등 다채로운 장릉의 7곡이 수록돼 있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글로벌 대세돌로 한 발 한 발 나아가고 있는 에이티즈는 오는 3월 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온라인 팬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불놀이야’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