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가 드디어 오는 12일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블랙핑크 측은 2일 자정 각종 공식 SNS를 통해 로제 솔로 앨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 따르면 로제는 12일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특히 로제는 포스터에서 드레스를 입고 영화 같은 분위기를 뽐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욱이 로제는 솔로곡을 예고한 커밍순 티저 영상으로만 4000만을 훌쩍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그만큼 이번 포스터 역시 벌써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멤버들도 티저 포스터 공개와 동시에 각자의 SNS에 올리며 로제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로제는 지난 1월 31일 진행된 블랙핑크의 첫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서 솔로 앨범 서브 타이틀곡 ‘GONE’ ‘GONE’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끌기도 했다. 로제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애절한 목소리는 기타 연주와 어우러지며 단숨에 팬들의 귀를 매료시켰던 바다.
이처럼 로제는 제니에 이어 블랙핑크의 솔로 프로젝트 두번째 주자로 나서며 글로벌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가운데 과연 그가 12일 어떤 솔로 앨범으로 전세계 음악시장을 뒤흔들지 이목이 집중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