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와 개그맨 신동엽이 역대급 브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했다.
5일 오전 한 피자 브랜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동엽과 김선호가 모델로 등장하는 피자 CF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해당 브랜드는 "신동엽과 김선호를 2021년 새로운 전속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힌 바. 당시 피자 브랜드 측은 "재치 있는 유머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신동엽이 신제품을 대중들에게 재밌게 소개할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선호의 세련된 이미지가 피자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신동엽, 김선호를 모델로 발탁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특히 김선호는 피자 브랜드 자체 조사 결과 10대부터 30대까지의 여성들에게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고.
실제로 이날 공개된 CF 영상에서도 신동엽, 김선호는 여심을 저격하는 비주얼과 남다른 유머 감각을 뽐내며 15초 밖에 안 되는 짧은 시간 안에 최고의 케미를 자랑했다. 신동엽, 김선호는 파인애플이 들어간 피자, 핫치킨 피자 등을 소개하며 대중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이를 본 팬들 또한 "미쳤다", "김선호 클라쓰", "오늘부터 이 피자만 먹어야겠다", "김선호 포토카드 준비해주세요", "매출 급상승하게 해줄게요", "김선호, 신동엽 은근히 잘 어울린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호흡을 극찬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도미노피자 공식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