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용진호x민호 푸대접에 결국 폭발 ('괴로운 데이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3.10 10: 24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키가 게스트로 출연한 ‘샤이니 특집 2탄’. ‘용진호’의 '괴로운 데이트'가 10일 오후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업로드된다.
‘괴로운 데이트’ 샤이니 특집 1부에 이어 2부에는 민호가 용진호와 함께 엠씨로, 키는 게스트로 출격한다.
키에게 장난을 칠 생각에 신이 난 민호는 초반부터 가차없는 공격을 가했고, 이에 키는 대답할 가치도 없다는 듯 그저 황당해했다. 그런가하면 키는 ‘괴로운 데이트’에서 본인이 직접 셀프 염색을 감행하다가 염색약이 눈에 들어가 남몰래 눈물을 흘렸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하기도.

SM C&C 제공

줄곧 이어진 용진호와 민호의 공격에 녹화 내내 인상을 찌푸리다가 결국 폭발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상황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괴로운 데이트 MC 이용진이 키에게 ‘한강 뷰 보이는 넓은 집에서 단둘이 살자‘라고 급 강요(?)하는 통에 키는 녹화 중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한편, ‘괴로운 데이트’는 매주 목요일 6시 Seezn 앱에서 선공개, 매주 수요일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