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가 무반주 댄스부터 성대모사까지 벌칙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10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원호 편 1화가 공개됐다.
최근 미니 1집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을 발표한 원호는 컴백을 맞이해 '스타로드'를 다시 한 번 찾았다.
이날 원호는 '원호가 푸는 원호 퀴즈'에 도전했다. 첫 번째 문제는 원호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개수를 묻는 질문으로 원호는 고민 끝에 49개라고 답했지만 답은 110개였다. 원호는 "자제해야 겠다"며 깜짝 놀랐다. 첫 번째 벌칙은 남친짤 찍기로, 원호는 어색한 상황극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문제는 지난해 인터뷰에서 가장 좋아하는 콘셉트 질문의 답을 뭐라고 했는지 묻는 것으로, 원호는 섹시라고 답했지만 답은 '원호만의 콘셉트와 장르를 보여주겠다'였다. 원호는 벌칙으로 또 남친짤이 걸려 폭소케 했다.

다음으로는 자신의 손 크기를 묻는 질문에 원호는 18cm라고 답했고, 19cm로 1cm의 오차를 허용해 첫 정답을 맞췄다. 이어 저번 '스타로드' 출연 당시 팬들이 불러주는 애칭 중 가장 좋아하는 것에 대한 답을 묻는 질문에 원호는 토끼라고 답했지만 답은 '주먹밥 쿵야'였다. 원호는 벌칙으로 7초 무반주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원호는 계란을 먹고 몇 초만에 휘파람을 불 수 있을 것 같냐는 질문에 자신있게 10초라고 말했지만 계란이 안까져서 실패했고, 제기를 몇 개 찰 수 있을 것 같냐는 질문에는 2개라고 답했지만 하나 밖에 못 차 ㅇ연속으로 벌칙을 받았다.
원호는 성대모사 벌칙에서 "1가지 목소리로 5개의 성대모사를 보여드리겠다"며 심슨, 도라에몽, 냐옹이, 마자용 등을 흉내내 폭소케 했다.
한편 신곡 ‘Lose(루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원호는 컴백과 동시에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5위, 해외 13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송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