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가운데 소감을 밝혔다.
레드벨벳 웬디는 10일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소감을 밝혔다.
웬디는 “누군가를 좋아하고 한결같이 응원한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라는 걸 잘 알기에 함께 하며 기다려준 러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러비들, 가족들, 멤버들, 회사 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웬디는 “너무 소중한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곡 들려드리겠다. 아직 많이 부족하고 멤버들의 빈자리들이 너무나 크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웬디는 오는 4월 발매를 목표로 솔로 음반을 작업하고 있다.
이하 레드벨벳 웬디 전문
러비들! 기사 보셨나요? 막상 이렇게 보도자료가 나가니 실감이 나는 것 같아요.
누군가를 좋아하고 한결같이 응원한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라는 걸 잘 알기에 함께 하며 기다려준 러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러비들, 저희 가족들, 멤버들, 그리고 저희 회사 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어요. 저에게 너무 소중한 첫 솔로 앨범인 만큼 더욱 더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곡들 들려줄게요. 다시 한 번 여기까지 올 수 있도록 도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할게요. 그리고 우리 멤버들 고마워요. 아직 많이 부족하고 멤버들의 빈자리들이 너무 크지만 열심히 할게요.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