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연이 ‘천재 PD’로 변신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 주연이 직접 기획, 제작을 맡은 영상 콘텐츠 ‘이주연의 동행’이 12일 오후, 예고편에 해당하는 0화 공개를 시작으로 총 11편에 걸쳐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주연의 동행’은 멤버 주연이 직접 PD로 변신해 더보이즈 전원을 순차적으로 인터뷰해 이어지는 자체 제작 영상 콘텐츠로 유머, 감동, 진솔한 속마음 토크까지 더보이즈의 리얼 일상을 새로운 시각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주연은 직접 영상의 기획, 제작을 진두지휘하는가 하면 영상 시청자 애칭 공모까지 받는 등 ‘더비(팬덤명)’들의 ‘취향 저격’ 콘텐츠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12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천재 PD’ 주연이 프로그램 기획안을 직접 발표하는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전했다. 칠판 앞에서 ‘발표 열정’을 불태우며 능숙하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프레젠테이션 한 주연은 “멤버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부터 진솔한 속마음 토크까지 전체적인 흐름을 구성했다. 많은 기대해달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더보이즈 주연의 재미와 감동이 담긴 인터뷰 ‘이주연의 동행’은 오는 19일 첫 화를 앞두고 있다. 주연이 속한 더보이즈는 오는 4월 1일 첫 방송되는 Mnet ‘킹덤:레전더리 워’에 출연,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다시 한번 ‘대세’를 입증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