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롤린', '인기가요' 1위 후보까지 접수..샤이니∙에이티즈와 맞대결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3.14 15: 56

 브레이브걸스, 샤이니, 에이티즈가 '인기가요' 1위 후보에 올랐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3월 둘째 주 1위 후보에 오른 브레이브걸스, 샤이니, 에이티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브레이브걸스는 약 4년 전에 발매한 '롤린(Rollin')'으로 '인기가요' 1위 후보에 이름으르 올렸다. 최근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점점 더 핫해지고 있다. 

샤이니와 에이티즈 또한 신곡 'Don't Call Me'와 '불놀이야'로 '인기가요'를 찾으며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과연 세 아티스트 중 누가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SBS '인기가요'에는 고스트나인(GHOST9), 그레이시, 블랙핑크 로제(ROSÉ), 베리베리(VERIVERY), 브레이브걸스, BDC, 아이콘(iKON), AboutU, 에이티즈(ATEEZ), MCND, 온앤오프(ONF), WayV, 위아이(WEi), 크래비티(CRAVITY), 트라이비(TRI.BE), PIXY(픽시)가 출연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SBS '인기가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