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싸이퍼(Ciipher: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가 비와 김태희의 열렬한 지원사격 속에서 데뷔곡 '안 꿀려'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15일인 오늘 가수이자 배우인 비(본명 정지훈)가 개인 SNS를 통해서 "뮤비 나왔어용 고고고"라면서 "#안꿀려 음원은 낼 저녁 6시 오픈입니다 go ciipher"란 해시태그와 함께 뮤직 비디오 영상을 짧게 공개했다.
이어 1theK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MV]Ciipher(싸이퍼) _ I like you(안꿀려)'란 제목으로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선 싸이퍼 멤버 전원이 TV 속 여배우를 보고 반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해당 여배우로 대한민국 대표 미녀배우이자 비의 아내인 김태희의 모습이 깜짝 등장, 김태희는 카메라를 향해 우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짧은 순간임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이에 싸이퍼 맴버들은 여배우로 출연한 김태희에게 자신들을 열심히 어필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늘(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슈피겐홀에서 싸이퍼(Ciipher)의 데뷔앨범 '안꿀려' 발매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됐이며, 진행은 비가 맡아 화제가 됐다.
데뷔 앨범 '안꿀려'는 풋풋한 소년들의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특히 싸이퍼는 '안꿀려'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면서 당차면서도 설렘 가득한 감정을 그려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나도 안꿀려'라는 가사와 손가락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로 묘한 중독성을 안겼다.
본격적인 데뷔 전부터 비와 함께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내비친 싸이퍼. K팝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그들의 활동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ssu0818@osen.co.kr
[사진] '싸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