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우(박군)x오종혁x육준서 등, 부대의 명예 건 '팀 서바이벌'('강철부대')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3.16 08: 33

 SKY와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강철부대’가 부대 대표 6인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SKY와 채널A 신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연출 이원웅 / 제작 SKY, 채널A) 측이 대원들의 결연한 의지와 압도적 존재감이 드러나는 포스터를 선보였다.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초월적 피지컬과 고도의 멘탈을 요구하는 극한의 미션과 ‘리얼 특수부대’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

포스터에 공개된 주인공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특수부대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박준우, 해병대 상위 1% 최정예 특수부대 해병대수색대 오종혁 그리고 최정예 엘리트 요원들로 구성된 대테러 부대 707(제707특수임무단) 박수민이 강렬한 인상과 비장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육해공을 아우르는 전천후 특수부대 UDT(해군특수전전단) 육준서, 대테러 초동조치 특수임무대 SDT(군사경찰특임대) 강준, 국민의 생명을 수호하는 전군 유일 구조 부대 SSU(해난구조전대) 황충원 역시 남다른 포스와 강인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강철부대’는 전략 분석 MC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최영재, 츄(이달의 소녀) 라인업과 ‘도시어부’ 제작진이 의기투합했다.
/nyc@osen.co.kr
[사진] '강철부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