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데뷔 15년 만에 웹예능 MC에 도전장을 낸 이유를 밝힌다.
오는 4월 3일 토요일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가 독점 공개된다. 박해진의 랜덤박스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주제, 상품, 제품 등을 직관적이고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리뷰해 시청자가 공감하고 박해진의 특별한 선물까지 받아가는 일거양득 프로그램.
박해진의 랜덤박스 첫 회에서는 MC 박해진을 주축으로 국내 톱인플루언서 신사마와 최사범, 송이, 기린이 의기투합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해진은 그간 배우로서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주인공. 이에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웹예능에 도전한 이유가 궁금하다.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해온 박해진은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귀여움과 상큼함, 그리고 승부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현장을 압도한다는 제작진의 설명이다.
박해진은 첫 녹화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를 론칭하고 촬영할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전했다. 그는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된다”며 남다른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드러내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박해진이 예능 MC를 맡아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솔직하고 새로운 매력은 오는 4월 3일 토요일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공개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사나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