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엽, 결국 학폭글 A씨 고소 "허위사실..중한 처벌 받도록" (전문)[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3.17 20: 40

농구 선수 출신 현주엽이 자신의 학폭 의혹을 제기한 폭로자들에게 고소장을 보냈다. 
현주엽의 법률대리인 측은 17일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포된 현주엽씨 학교 폭력 관련 허위 사실에 대해 가능한 모든 자료를 취합해 오늘 17일 오후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어 “악의적인 제보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법적절차를 통해 명백히 밝힐 것”이라며 “결과에 따라 악의적 폭로자와 이에 동조한 자의 행위에 대해 그에 상응하는 중한 처벌을 받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난해 아홉수에 걸린 세 남자의 사랑이야기를 감성적으로 풀어내며 진한 호평을 받은 ‘아홉수 소년’ 유학찬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오는 5월 18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된다./sunday@osen.co.kr

14일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당대 최고의 농구선수 H씨의 학폭 진실’이라는 폭로글이 올라왔다. 이에 가해자로 지목된 현주엽은 “사실과 너무나 다른 사실들을 여러 명의 기억들을 엮고 묶는 방식으로 폭로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어이가 없다”고 발끈한 바 있다. 
다음은 현주엽 측 입장 전문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포된 현주엽씨 학교 폭력 관련 허위 사실에 대해 가능한 모든 자료를 취합해 오늘 17일 오후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학폭시류에 편승한 몇 명의 악의적인 거짓말에 현주엽씨의 명예는 심각하게 훼손당했습니다. 
저희들은 현주엽씨의 법률대리인으로서 현주엽씨에 대한 악의적인 제보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법적절차를 통해 명백히 밝힐 것입니다. 또한 결과에 따라 악의적 폭로자와 이에 동조한 자의 행위에 대해 그에 상응하는 중한 처벌을 받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적법하고 공정한 수사를 통해 진실은 명백하게 드러날 것입니다.
그에 따라 강력한 처벌이 이루어지고, 이를 통해 시류에 편승한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자들의 불법적 행위가 근절되는 토대가 마련되기를 바랍니다. 
무엇이 진실인지는 공정한 수사에 의해 명백히 밝혀질 것입니다. 그때까지 악의에 기반한 일방적이고 근거 없는 주장이 보도되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