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의 손호영이 활동명을 'SHY(샤이)'로 변경하고 5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18일 가요계에 따르면 손호영은 오는 3월 말 신곡 발매를 확정하고 컴백을 준비 중이다. 지난 2016년 발매한 ‘너 같은 사람 없어’ 이후 5년 만에 손호영이 솔로로 돌아온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벌써부터 하늘을 치솟고 있다.
특히 손호영은 이번 신보 발매에 맞춰 활동명을 SHY(샤이)로 변경하고 새로운 변신을 알렸다. 오랜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만큼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나 새 출발을 하겠다는 손호영의 포부를 담았다.

지난 1999년 god로 데뷔한 손호영은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국민 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바. 지난 2006년 첫 번째 솔로앨범 ‘Yes’를 발매하고 홀로서기에 도전한 손호영은 골든디스크, 서울가요대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본상과 인기상을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과시했다.
god 완전체, 김태우와의 프로젝트 듀오 호우 활동은 물론, 각종 드라마 OST와 뮤지컬에도 참여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해온 손호영이 5년 만의 솔로곡으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손호영은 오는 28일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기념 팬미팅 ‘호이 앳 홈 (HOI at Home)’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