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규 "과연 나는 어떠한 사람일까 많은 고민"[화보]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3.23 17: 53

배우 한일규의 남성미가 돋보이는 새 프로필 사진이 23일 공개됐다.
이날 가족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한일규의 새 프로필을 보면,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턱수염과 진한 눈썹 등 상남자 매력을 발산한 모습이 담겨 있다. 신사 느낌이 물씬 나는 깔끔한 블랙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것.
한일규의 표정과 눈빛은 사진만으로도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한일규는 소속사를 통해 “이번 프로필 촬영은 한일규라는 사람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담아 보려고 노력했다”며 “'과연 나는 어떠한 사람일까?' 많은 고민을 하다 보니 저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됐고 그래서 오히려 쉽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일규는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쉽지 않았다. 하지만 저 한일규라는 사람을 최대한 표현하고자 노력을 많이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촬영을 하면서 당연히 너무 즐겁고 행복했지만 저에 대해 돌아보는 촬영이 되었다고 생각한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일규는 MBC시네마틱 SF8 시리즈의 ‘하얀 까마귀’에서 임팩트있는 연기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영화 ‘명당’, ‘창수’, ‘왕의 남자’, 연극 ‘가미카제아리랑’, ’로미오와 줄리엣은 살해당했다’, ‘만리향’ 웹드라마 ‘유튜버클라쓰’, ‘아 남고라서 행복하다’, 오 여정:여름’, ‘신감독의 슬기로운 사생활’ 외 다수의 작품으로 장르불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거듭났다. 이달 31일 첫 공연을 앞두고 있는 연극 ‘건달은 개뿔’에서 거침없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가족엔터테인먼트에는 손병호, 재희, 김예령 등 개성 강한 명품 배우들과 화가 겸 방송인 이목을, 의사 겸 방송인 이광은이 소속되어 있는 엔터테인먼트다.
/ purplish@osen.co.kr
[사진] 가족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