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심진화 "김원효x차정화, 밤새 술마시고 손잡고 있더라"‥김원효 "모텔서 나온 기분" 폭소 [Oh!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3.23 22: 20

‘비디오스타’에서 심진화와 김원효가 절친 차정화, 박혜나와 출연한 가운데 김원효는 차정화와 밤을 새서 술 마셨던 일화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2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이 전파를 탔다.
이날 대기만성 꽃 특집이 진행된 가운데, 김원효, 심진화 부부, 그리고 차정화, 박혜나가 출연했다. 네 사람은 인사하자마자 댄스 신고식으로 분위기를 후끈 띄우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박소현은 “고생 끝에 찬란한 전성기가 온다”면서 첫 출연인 차정화를 소개, 차정화는 박나래와 상명대 선후배라고 했다. 박나래는 “단순한 학교 선배가 아닌, 개그 동아리 상개동 선배”라면서 “지금의 박내라를 만든건 바로 차정화 선배”라고 반가워했다.차청화는 “새내기였던 나래를 적극적으로 밀어줬다”며 인정했다.  
이때, 박나래는 “낮에는 개그를 배우고 밤엔 성교육을 가르쳐줬다”면서 17년만에 성교육 선생님을 공개, 차정화는 “미쳤네”라며 당황했다.  박나래는 “다소곳해지신 줄 알았는데 저 톤이 맞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뮤지컬 배우 박혜나를 소개했다. 뮤지컬 ‘겨울왕국’ 엘사 노래의 주인공인 그녀 등장에 모두 환호했다. 박혜나는’ “위키드’ 공연 일주일을 앞두고 아르바이트로 노래 녹음을 했다 알고보니 겨울왕국 녹음 오디션이었다”면서 “영화의 주연 캐릭터인 만큼 캐스팅 기준이 까다로웠다”고 회상했다. 
박혜나는 “우연히 나에게 오디션을 봤고 운이 좋았다, 오디션 볼때 ‘겨울왕국’이 그렇게 유명한지 몰랐다”고 겸손하게 답했고모두 “한국의 엘사를 모시고 메들리 들어보자”고 요청, 유일무이 엘사클래스로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박혜나는 뮤지컬계에서 분장 전문배우라 불린다고 하자 박혜나는 “대본에 있는 캐릭터 인물”이라며 어려운 분장 전문이라 했다.작품 ‘위키드’는 1년간 공연했다는 박혜나는 “초록 색소가 피부에 물들어, 6개월 정도 빛이 나면 피부가 초록색이 비췄다”고 말해 깜짝 놀라게 했다. 
분위기를 몰아, 박혜나는 특별 무대를 꾸몄고 즉석에서 남편이자 뮤지컬 배우인 김찬호까지 백댄서로 깜짝 출연해 분위기를 홍으로 돋구웠다.   
심진화와 김원효 부부의 얘기를 들어봤다. 심진화는 “부부관계가 너무 좋으면 아이가 안 생긴다고 하더라”고 유쾌하게 대답, 김원효는 “부부사이 아니고 그냥 아는 사이로 나왔다고, 녹화가 불편한 사람은 심진화”라고 지목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심진화가 필터링이 안 된다, 부부관계 얘기도 민망하다”면서 “내가 얘기하는 건 상관없는데 다음날 자고 일어나니 정자왕이 되어 있더라”고 하자, 심진화는 “그럼 적당히 밝혔어야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원효는 차정화와 단 둘이 밤을 지새운 적 있는 사이인지 묻자, 김원효는 “사실 청화같은 스타일 좋아해, 단 둘이 밤샌 거 맞다”면서 “그때 우리”라고 운을 뗐고, 심진화는 “우리?”라고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김원효는 “밤 10시쯤 만나 다음날 낮 1시에 들어가, 15시간 같이 있었다 , 사실 정화같은 스타일 좋아해, 자기 일에 프로페셔널 하더라”면서 “술 마시다 연기에 대한 얘기에 대화가 꽂혔다, 연기에 대해 얘기하다 불꽃이 튀어서 달아올랐다”고 해 모두를 솔깃하게 했다.  
차정화는 “사실 그날 진화도 같이 있었다”고 하자 심진화는 “적당히 해야지, 아침 6시에 둘다 울더라”면서 “손을 마주 잡고 있어, 누가보면 백퍼 바람피는 느낌”이라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원효는 “살면서 여자랑 이렇게 많이 술 마신 적 없어, 아내랑도 그렇게 마신 적 없다”면서  “낮 1시에 식당에서 나오는데 모텔에서 나온 기분”이라 덧붙여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그 만큼 두 사람과 절친이라는 차정화는 “심진화와 김원효가 부모님 인사 드리고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만났다”면서 “듬직한 김원효 모습을 보고 안심했다, 코믹한 모습보다 진중한 반전매력에 (진화 짝으로) 너무 좋았다”고 했고 김원효는 차정화 첫인상에 대해 “시누이 같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