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아름다운 얼굴에 '심쿵'[화보]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3.24 09: 14

 배우 신세경이 '믿고 보는 화보 여신'의 진면목을 선보였다.
팔색조 같은 매력을 폭발시킨 신세경의 뷰티 화보가 24일 공개됐다. 현재 뮤즈로 활약 중인 한 브랜드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신세경의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 신세경은 한 편의 명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선명해지는 아름다움이 고스란히 담긴 것은 물론,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독보적인 아우라가 화보를 가득 채우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신세경의 무수한 매력과 한계 없는 비주얼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된다. 여러 매체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지만, 그동안 보지 못한 새로움으로 또 다른 레전드 화보를 탄생시켰기 때문이다. 차분하면서 길게 늘어뜨린 뱅 헤어 스타일로 매혹적인 시크함을 발산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도회적인 이미지를 넘어 특유의 화사함과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선사해 산뜻한 봄이 왔음을 다시금 느끼게 했다.
이처럼 카메라 앞에 선 신세경의 모습은 변화무쌍하다. 다양한 콘셉트를 정확히 이해하고 눈빛과 표정 등 디테일에 차이를 둔 섬세함은 현장에 있던 스태프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여기에 한 치 흐트러짐 없이 모든 컷마다 최선을 다한 신세경의 프로페셔널한 태도까지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가 한층 높아졌다는 전언이다.
한편 신세경은 드라마 ‘런 온’에서 당찬 영화번역가 오미주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안겨주는 활약을 펼쳤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바닐라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