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환, '펜트하우스2' 출연…김반장 무슨 캐릭터? [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3.24 10: 46

배우 김수환이 인기리에 방송 중인 '펜트하우스2'에 출연한다. 
24일 김수환의 소속사 제이알이엔티 측은 "탄탄한 연기력과 친근함으로 브라운관 스크린을 오가며 믿고 보는 연기를 펼쳐온 김수환이 이번주 방송되는 '펜트하우스2'에 김반장 역으로 출연해 '펜트하우스2' 후반부에 몰입감을 더한다"고 전했다.
SBS '리턴'에서 독고영(이진욱 분)의 선배이자 조력자 백기만으로 분해 친근한 사투리와 든든한 조력자 연기로 사랑받은 김수환은 '리턴' 주동민 PD와의 인연으로 '황후의 품격'에 등장한 것에 이어 '펜트하우스2'에도 또 한번 출연하게 됐다.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김수환은 2003년 영화 '아직은 아니다'로 데뷔해 연극-영화-드라마를 넘나들며 색깔 있는 연기를 펼쳤다. 특히 형사, 군관, 선생님, 교도관 등 다양한 직업군의 역할을 연기해온 김수환은 실제 그 직업군에 종사하는 듯한 자연스러운 연기가 일품.
매체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는 김수환이 매 회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펜트하우스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리며 사랑 받고 있는 '펜트하우스2'는 26일 금요일 오후 10시 11회가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제이알이엔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