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kg 아이돌' 지성, 연기돌 비상..'사랑#해시태그' 합류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3.24 16: 41

걸그룹 소녀주의보 지성이 웹무비 ‘사랑#해시태그’에 지성 역으로 캐스팅됐다.
24일 소녀주의보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성이 웹무비 '사랑#해시태그(감독 김용운 / 제작 에이치엘컴퍼니, 셀러비코리아)' 지성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전했다.
‘사랑#해시태그’는 20~30대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DM, 스토리, 댓글, 좋아요, 해시태그 등 다양한 SNS의 기능과 엮어 색다르게 풀어낸 10부작 연애 웹무비다. 앞서 셀러비 앱을 통해 진행된 대공개 오디션에 1천여 명의 지원자들이 운집해 한 차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성은 20대 에피소드 편에 합류하며, 주인공으로는 그룹 빅톤의 한승우, 배우 채수아가 낙점됐다.
극 중 김채아(채수아 분)와 갈등 있는 인물. HL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선배로 극의 긴장감을 살려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60kg 아이돌'로 알려져 건강미로 큰 화제를 모았고 이젠 배우로서 폭넓은 연기에 도전하는 지성이 ‘사랑#해시태그’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최근 멤버 구슬이 웹드라 ‘빽투팔’에 출연했고 지성까지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연기돌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뿌리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