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톱7+초등부 3인방, 이소원 위해 총출동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3.26 16: 06

 '미스트롯2' 탑7과 초등부 3인방이 이소원을 위해 총출동했다.
소속사 린브랜딩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엄마' 발매를 앞둔 이소원을 응원하는 '미스트롯2' 탑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과 초등부 3인방(임서원,김지율,황승아)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공개된 영상 속 탑7은 이소원의 '엄마'를 향한 기대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애정을 듬뿍 담은 응원 릴레이를 펼쳤다.

또한 초등부 3인방 김지율, 임서원, 황승아의 응원 메시지 역시 눈길을 모은다. 이들은 직접 쓴 손글씨와 그림으로 이소원을 응원하며 초등부의 특급  의리를 과시했다.
이소원의 신보 '엄마'는 '미스트롯2'를 통해 무한한 잠재력을 인정받은 이소원의 생에 첫 음원으로, 싱어송라이터 라디(Ra.D)의 명곡 '엄마'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탑7과 초등부의 폭풍 응원을 받은 이소원의 리메이크 곡 '엄마'는 14살 딸의 진솔하고 애틋한 감정을 담아내어 모든 엄마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이소원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엄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린브랜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