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11년 몸 담은 울림과 아름다운 이별..'HUSH'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3.29 18: 03

그룹 인피니트의 김성규가 11년 추억을 압축한 앨범으로 울림과 유종의 미를 거둔다.
김성규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HUSH’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INSIDE ME' 이후 3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김성규는 이날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를 발매하고 11년 간 몸 담았던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안녕을 고한다.

김성규의 이번 신보 ‘Won’t Forget You’는 김성규와 함께했던 11년, 팬들과 함께했던 11년이라는 시간을 소중히 간직하고 영원히 잊지 않겠다는 울림엔터테인먼트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그간 김성규의 솔로 앨범을 함께 작업해온 넬의 김종완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지원사격에 나섰다. 타이틀곡 'HUSH'를 비롯해 담백한 기타와 Crisp한 드럼 위에 올려진 김성규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You’, 무심한 듯 내뱉는 보컬의 레이어들이 차곡차곡 쌓여 곡의 구성을 이끄는 ‘나의 하루’까지 총 3트랙이 수록돼 보컬리스트 김성규의 진가를 드러낸다.
타이틀곡 'HUSH'는 말하지 않아도 서로에게 충분히 전달될 강한 끌림과 감정에 관한 곡이다. 아날로그 신스,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 일렉트릭 기타 등 다양한 악기들의 절묘한 밸런스로 중무장한 팝 사운드로 다이내믹한 드라이브감을 선보인다.
"Oh Baby Hush Hush / 말하지 않아도 다 / 느낄 수 있으니까 / 그냥 내게로 와 내가 / 꼭 안아 줄 테니까" 등 감성적인 가사와 김성규의 감각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또한 'HUSH' 뮤직비디오에는 아이즈원의 권은비가 특별 출연해 김성규와 연인 호흡을 맞추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이번 앨범으로 울림과 아름다운 이별을 고한 뒤 새로운 시작을 예고한 김성규가 앞으로 어떤 음악적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