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세정이 봄을 맞이해 상큼하고 청량한 위로를 선사한다.
김세정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m’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Warning (Feat. lIlBOI)’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3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화분'에 이어 1년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 김세정은 ‘I'm’ 이라는 앨범명처럼 한층 솔직해진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들로 새로운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세정의 이번 앨범 ‘I'm’은 김세정만의 솔직한 이야기와 감성을 오롯이 담은 앨범으로, 김세정은 이번 앨범을 통해 쉬어야 할 땐 쉬어야 다음을 나아가는 걸음이 가벼워진다는 ‘쉬어 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김세정은 전작에서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이번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기도.
타이틀곡 ‘Warning (Feat. lIlBOI)’은 ‘누구나 한계를 느끼는 순간, 쉬어야 할 땐 쉬어 가자’라는 따뜻한 의미와 위로를 담은 곡으로, '쇼미더머니9' 우승자 릴보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릴보이의 재기발랄한 래핑과 김세정의 따뜻한 보컬이 만나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한다.
"날아가자 높이 / 많은 걸 볼수록 확실할 테니 / 멀리 놓을수록 가벼워져 갈 테니까 / Warning! 가보자 / 모든 건 너도 나도 처음일 테니까 / Warning! 해보자 / 아니면 다시 돌아오지 까짓 거 뭐"
또한 함께 공개된 'Warning'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색감과 침대, 거울, 케이크 등 아기자기한 소품과 김세정의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미모, 통통 튀는 발랄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한다.
이처럼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을 감행한 김세정의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