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의리' 박준형, 손호영(SHY) 지원사격 "우리 똥강아지 많이 사랑쓰, 빼에엠"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3.29 20: 23

1세대 아이돌 god 출신 가수 박준형이, 멤버 손호영의 솔로 앨범 지원사격에 나섰다. 
29일인 오늘 박준형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 요오우~ 마리틀부라덜 호이~ "흘러가는시간속에서" "Within Flowing time" Out NOW! Git it! 빼애애앰!!!"이란 멘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멤버 손호영이 SHY란 이름으로 솔로를 출격한 뮤직 비디오로,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담겨있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는다. 

박준형은 "#지오디 #fangod #박준형 #윤계상 #안데니 #손호영 #흘러가는시간속에거 #김태우"라면서 "#SHY #SHYnewSingleWithinFlowingTime #ShowLotsaLove #울 똥깡아쥐쓰 노래 좋우니깐 다들 마아뉘 사랑쓰 사랑쓰 해줘매애앤 #빼애앰"이란 유쾌한 해시태그도 덧붙여 팬들의 배꼽을 잡았다. 
한편, SHY(손호영)는 29일인 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는 이별을 준비하고 이별을 맞이하는 마음과 생각을 섬세하게 풀어낸 발라드 곡으로,  10인조 리얼 스트링이 참여해 풍성한 사운드를 완성했으며 곡의 진행에 따라 고조되어가는 SHY(손호영)만의 애절한 보컬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박준형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