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디저트에 진심인 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3.31 10: 42

‘한류 스타’ 박해진이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썬키스트 측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복불복 박스’는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 충전젤리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집콕 생활에 지친 모두를 위해 활력과 재미를 주는 특별한 패키지로 비타민 과일 젤리 오렌지, 자몽, 라임, 레몬 맛의 ‘비타엔젤 4종’과 불닭 젤리, 겁나셔 젤리의 ‘벌칙젤리 2종’으로 총 6종의 특별한 젤리 컵이 담겨있다.

방송화면 캡쳐

'복불복 박스' 재미 요소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썬키스트 복불복 박스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고, 썬키스트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인 만큼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 갈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이 복불복 박스는 오는 4월 3일 토요일 첫 방송 되는 네이버 V라이브 ‘박해진의 랜덤박스’(연출 이리나, 기획 유니콘랜드)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박해진의 랜덤박스는 MC 박해진을 주축으로 국내 탑인플루언서인 신사마와 최사범, 송이, 기린이 함께 의기투합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으로, 신상품 출시 이벤트를 건 인플루언서들과 콘셉트를 담은 홍보 영상 제작 미션이 주어졌다.
특히 운동화 마니아인 박해진의 운동화 300켤레 기부 미션에 “해당 브랜드는 늘 핫했다. 2,200족까지 모았지만 정리해 지금은 훨씬 적다”며 남다른 각오는 물론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멘트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가는 등 성공적인 MC 데뷔식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