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유야호 못 본다..4월 3일 결방 야구 개막전 때문 [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3.31 20: 53

MBC ‘놀면 뭐하니?’가 4월 3일 결방된다. 
31일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 “MSG워너비로 향하는 길...이상하게 가렸는데 누군지 알겠는 '하정우'씨와 얼쑤-! 유야-호! 흥 제대로 돋운 '김남길'씨는 다음 주에 만나요 우리!”라는 글이 올라왔다. ⠀⠀⠀⠀
특히 “#놀면뭐하니#이번주는_결방입니다 #유야호#MSG워너비#다음주토요일저녁_6시30분”라는 해시태그 메시지가 더해져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부캐 유야호로 변신한 유재석은 한옥에서 남자 보컬 그룹 MSG워너비 멤버를 찾는 1:1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얼굴을 가린 참가자 하정우와 김남길이 유재석 앞에서 목청을 뽐내 기대감을 높인다. 
하지만 아쉽게 4월 3일 방송은 결방될 예정이다. M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50분부터 2021 KBO 프로 야구 삼성 라이온즈 대 키움 히어로즈의 개막전 경기가 전파를 탄다. 
이후에는 ‘아무튼 출근 베스트’, ‘바꿔줘! 홈즈’가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는 아쉽지만 프로 야구 개막전과 ‘바꿔줘! 홈즈’ 첫 방송 떄문에 아쉽게 4월 10일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한편 27일 전파를 탄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지미유의 쌍둥이 동생 들야, 좋을호 저는 유야호다. 환불원정대를 크게 히트시킨 형은 라인업이 너무 화려했다. 그분들 모셔 놓고 성공을 못할 수 없다”며 유명한 보컬이 아닌 이들을 골라 MSG워너비를 만들겠다고 나섰다. 
이 때문에 잔나비 최정훈, 코드쿤스트 등이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탈락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