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의 아들' 탄생..트롯 히어로의 역사는 ing [종합]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4.10 09: 46

 이쯤되면 '유튜뷰의 아들'이라고 부를 만하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인기 동영상 상위권을 휩쓸며 '트롯 히어로'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10일 오전 유튜브에 따르면, 임영웅은 음악 부문 인기 급상승 영상 1위와 3위를 차지했다. 1위는 '사랑의 콜센타'에서 불렀던 조용필의 'Q' 커버, 3위는 김다현과 호흡을 맞춘 윙크의 '얼쑤' 영상이다. 
특히 현재 유튜브 인기 영상 1위인 임영웅의 'Q'는 지난 2일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짧은 시간 안에 무려 조회수 220만을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 특유의 구성진 음색과 화려한 무대 매너, 훈훈한 비주얼이 대중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셈.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김다현과 세대를 초월한 역대급 케미를 과시하며 '얼쑤'를 완벽하게 소화, '사랑의 콜센타' 시청자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듣는 재미를 동시에 안겼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같은 날 오전 TV조선 '미스터트롯' 공식 SNS에는 '뽕숭아학당' 임영웅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기도 했다. '미스터트롯' 측은 "영웅이의 이모티콘 따라하기. Ctrl+c Ctrl+v 입까지 100% 복붙했웅"이라며 임영웅 셀카를 게재, 보는 이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사진 속 임영웅은 두 눈과 입을 크게 벌린 채 손가락으로 볼을 만지며 익살스러운 표정를 짓고 있는 모습. 임영웅은 청바지에 화이트 니트를 매치하면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또한 임영웅은 어떤 각도에도 굴욕없는 미모와 강렬한 카리스마와 소년미가 모두 느껴지는 이목구비로 팬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처럼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트로트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임영웅. 과연 그가 앞으로 또 어떤 콘텐츠를 통해 대중들에게 힐링을 선물할지 기대된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TV조선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에 출연 중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미스터트롯'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