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슈돌 "나은이, 건호, 진우 너무 사랑스러워" 태민이 만큼♥ ('V라이브')
OSEN 최정은 기자
발행 2021.04.12 17: 20

샤이니 민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 건호, 진우에 대한 애정을 공개했다
오늘 12일 오후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을 통해 생방송 “SHINee’s Sailing: Finding ‘Atlantis’”(샤이니스 세일링: 파인딩 ‘아틀란티스’)를 공개했다.
이 날 샤이니는 타이틀 곡 ‘Atlantis’를 비롯한 신곡 소개는 물론, 앨범 작업 비하인드, 활동 스포일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소통했다.

온유는“샤이니 월드 여러분들과 함께 하려고 스페셜 V라이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태민은 “컨셉이 바다다. 아틸란티스가 바다 속에만 있나요?”라고 묻자, 민호는 “바다 속에 있으니까 미지의 도시죠”라며 태민을 놀렸다.
근황으로 온유는 “요즘 뮤지컬 연습을 가고 있다. 이제 한 달 됐는데 연습할 게 너무 많다”고 이야기했다. 또 태민은 “드라마 나빌레라 ost를 부르게 됐다. 요즘 준비하고 있는 게 있는데 말하고 싶어서 근질거린다”며 팬들을 궁금하게 했다.  이어 키는“저는 ‘놀라운 토요일’을 계속 하고 있고,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민호는“나은이 건후 진우는 안 사랑 할 수가 없다. 태민이 같다”라며 그룹 막내 태민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 cje@osen.co.kr
[사진] V LIVE SHINee 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