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봄 기운 가득한 신곡으로 돌아왔다.
규현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커피 (Coffe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규현의 신곡 ‘커피 (Coffee)’는 규현이 지난 여름부터 시작한 ‘2021 PROJECT : 季’의 봄 싱글이다. 그간 규현은 ‘Dreaming',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마지막 날에 (Moving On)’ 등 계절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노래들로 리스너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신곡 '커피 (Coffee)' 역시 이 계절에 딱 맞는 규현의 달달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재지(Jazzy한) EP와 인더스트리얼 계열의 현악 편곡이 이색적인 미디엄 템포 팝 발라드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만들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오래된 친구를 사랑하게 된 남자의 솔직한 질투와, 친구를 향해 고백을 고민하는 남자의 마음을 식어가는 커피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네 맘은 딴 곳인데 그 사람 얘기에 / 이제서야 웃는 너를 / 언제부터인지 사랑하고 있어 음 / 차가운 커피잔에 커피잔에 그 커피잔에 음음 / 아무런 향기가 없어 쓴 한 방울조차 / 요즘 멍 때리는 너를 보면 / 그 커피잔에 커피잔에 난 없어"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사계절 프로젝트의 겨울 곡 ‘마지막 날에 (Moving On)’에서 오래된 연인의 이별을 연기했던 배우 공명과 채수빈이 다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교복을 입은 두 사람은 풋풋한 모습은 학창시절의 추억을 떠오르게 한다.
이처럼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믿고 듣는 발라더로 자리매김한 규현이 올 봄 들썩이는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