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에서 유정이 한예슬, 은지, 박나래가 닮은 꼴이라고 말해 모두에게 웃음을 안겼다.
2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브레이브걸스 (민영, 유정, 유나, 은지)가 출연했다.
이날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을 휩쓴 군통령 브레이브걸스가 출연, 브레이브 걸스는 애칭인 ‘메보좌, 꼬북좌, 왕눈좌, 단발좌’란 말에 대해 “너무나 소중한 별명”이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단발좌 유나는 “긴머리를 하려했는데 단발좌라고 뜨니까 잘라야하나 고민했다, 단발과 장발 중 고민하다 결국 또 머리카락을 잘랐다”며 비화를 전하기도 했다. 왕눈좌인 은지는 줄자로 직접 눈을 재기로 했고, 무려 2cm라는 독보적인 눈크기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본격적인 토크를 이어갔다. 먼저 은지에 대해선 ‘가요계의 한예슬’이란 멘트에 대해 닮은 꼴 사진을 공개했다.은지는 “엄청 예쁜데 닮았다고 하니 너무 좋다”며 부끄러워했다.

이에 유정은 “박나래 선배도 살이 빠져 살짝 한예슬씨 느낌이난다”고 하자,MC들은 “어디가 닮았다는 거냐, 너무 황당하다”면서 “ 이러면 안 된다, 유정이 사람 잘 놀린다”며 쉴드가 불가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결국 진실과 거짓을 가리기 위한 거짓말탐지기를 소환했고, 박나래와 한예슬, 은지 닮은 꼴에 대해 모두 진실이 나왔다. 이에 모두 “유정이 이상하다, 알수 없는 속마음”이라며 갸우뚱했다.
은지의 진실게임이 이어졌다. ‘한예슬보다 매력이 더 있다’는 질문에 은지는 그렇다고 대답했으나 거짓으로 당황했다. 은지는 “한예슬 선배님이 매력이 더 많은 걸로 하겠다”며 대답, 이어 ‘박나래와 닮은 꼴에 기분이 나쁘다’는 질문에는 아니라고 했고, 진실이 나오며 훈훈함을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