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정은 기자] 배우 안재현이 신서유기 스핀오프 '스프링캠프'에서 복귀를 알려 화제다.
30일 오후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연출 나영석, 박현용)에서는 배우 안재현이 합류를 알려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날 ‘신서유기’ 멤버(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조규현, 피오, 송민호)들이 회의실로 모였다. 조규현은 "나 티빙 처음 와봐"라고 말하자, 나영석 PD는 “나도 티빙 처음이야"라며 공감을 표했다. 이어 이수근도 "티빙이 아직 자리 잡지는 않았나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강호동이 "티빙 대표인 이명한 PD가 배신자 아니냐. KBS 배신한 걸로 알고 있는데"라고 하자, 이수근은 "그 사람이 1호야. 이명한 PD가 배신 때리기 시작하면서 줄줄이 배신 때리기 시작했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에 나영석은 PD는 "티빙에서 이런 표현 다 가능하다. 이명한은 배신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나영석 PD는 “이럴 때 안해본 걸 해보지 않으면 언제 해보겠냐”며 캠핑 프로그램을 제안했다. 이에 강호동은 "진짜 못된 심보다"라며 웃었다.

마지막 쿠키 영상에서는 YB팀에 새로운 멤버가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나영석 PD는 “저희 시즌 중에 잠시 부상으로 낙오하셨던 분이 돌아오실 것 같은데”라고 말했다. 영문을 모르는 규현, 송민호, 피오는 당황한 모습과 함께 “진짜로? 맞나봐”라며 누군가를 애타게 기다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저녁이 되고 YB팀이 OB팀과 영상 통화를 하던 도중 어둠 속에서 '낙오한' 멤버 안재현이 손 하트를 만들며 안부를 전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스프링캠프’는 오는 5월 7일 금요일 1회가 첫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사진]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