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사거리 그오빠(지현우, 윤채, 김현중, 사에)가 봄날의 설렘 가득한 러브송으로 돌아왔다.
사거리 그오빠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2021 프로젝트 두 번째 싱글 ‘넌 정말 아름다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거리 그오빠는 지현우(리더, 보컬, 기타)를 필두로 밴드 넥스트의 키보디스트이자 음악감독 윤채(건반), 더 넛츠 초창기 멤버 김현중(베이스), 스페인 바르셀로나 '리세우 왕립음악원' 최초의 플라멩코 학부 졸업생이자 뮤지션 및 음악 감독 사에(기타, 퍼커션) 등 화려한 이력을 보유한 4명의 멤버로 구성된 4인조 밴드다.
더 넛츠 이후 지현우가 약 9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와 화제를 모았던 바. 사거리 그오빠는 지난 2월 2021 프로젝트 첫 싱글 ‘프리지아’에 이어 약 3개월 만에 신곡 '넌 정말 아름다워'로 컴백을 알렸다.

사거리 그오빠의 신곡 '넌 정말 아름다워'는 과거와 현재, 레트로와 새로운 감각의 결합으로 뉴트로적인 성향을 보여주며 뉴웨이브와 신스팝을 현대의 밴드의 느낌으로 재해석하여 탄생된 곡이다.
두근거리는 설렘을 표현하는 듯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봄의 향기가 느껴지는 보컬의 화사함 속에 악기들의 연주는 폴리리듬으로 이루어져 자칫 어렵게 느낄 수 있는 부분들조차 쉽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나는 널 봤고 너도 날 봤어 / 우린 첫 눈에 반해버렸어 / 정말 내게도 너란 사랑이 온걸까 / 네게 어떻게 말을 건네야 / 우리 사이 더 가까워 질까 / 내 머리속엔 온통 그 생각 뿐이야 / 넌 정말 아름다워" 등 첫눈에 반한 그녀에게 전하는 섬세한 표현과 달달한 가사가 설렘을 자극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멤버 지현우와 윤채가 직접 출연해 풋풋한 삼각관계를 연출,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이처럼 ‘프리지아’, ‘누가 나 좀’, ‘화장’ 등을 발표하며 실력파 밴드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사거리 그오빠가 늦은 봄 리스너들에게 간질간질한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