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뉴이스트, 출연 없이 1위 3관왕..있지·에이비식스 컴백[종합]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05.01 17: 02

 '음악중심'에서 뉴이스트가 또 다시 1위에 올랐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뉴이스트, 로제, 아이유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온앤오프, 있지, 에이비식스 등 최강 인기 아이돌들이 컴백했다. 온앤오프는 퍼포먼스에 강점을 가진 그룹 답게 더욱더 강렬하고 힙한 '춤춰'로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뮤뱅' 방송화면

에이비식스는 상큼하고 청량한 '감아'로 남친돌다운 면모를 마음껏 자랑했다. 귀여운 안무와 잘 어울리는 훈훈한 외모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뮤뱅' 방송화면
있지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매력이었다. '마피아 인더 모닝'으로 올 블랙 의상을 입고 무대 오른 있지는 파워풀함 그 자체인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날이 갈수록 빛이 나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노라조, 홍자, 비비 등 개성 넘치는 뮤지션들도 컴백 무대를 가졌다. 비비의 컴백 무대 역시 강렬했다. '배드 새드 앤드 매드'로 돌아온 비비는 잊혀지지 않는 목소리와 몽환적인 사운드로 무대를 완성해냈다. 홍자는 '눈물의 술잔'으로 애절한 가창력을 자랑했다. 오직 홍자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개성이 빛이 나는 무대였다. 노라조는 새로운 푸드송 '야채'로 넘치는 흥을 자랑했다.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가사와 눈에 확 띄는 패션까지 삼위일체를 이루며 보는 사람을 즐겁게 만들었다.
'음중' 방송화면
핫이슈가 뜨거운 관심 속에서 '그라타타'로 데뷔했다. 핫이슈는 검은색 의상과 강렬한 멜로디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신인 그룹 만의 패기가 돋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온앤오프, 있지, 에이비식스(AB6IX), 노라조, 홍자, 비비(BIBI), 핫이슈(HOT ISSUE), 이진혁, 김희재, 온리원오브(OnlyOneOf), 루나솔라, 피원하모니(P1Harmony), 스테이씨(STAYC), 엔티엑스(NTX), 죠소울, 아이반, 신촌타이거 등이 출연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