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MSG워너비 최종 탈락.."장윤정이 축복인 줄 알라고" ('놀면 뭐하니')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5.01 18: 58

도경완이 MSG워너비에서 결국 최종 탈락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프로젝트의 도봉산 조와 아차산 조의 그룹 미션 현장에 이어 합격자들의 정체가 공개됐다. 
먼저 지난주에 이어 도봉산 조의 블라인드 그룹 미션이 그려졌다. 강력한 메인보컬 후보 이제훈과 도경완으로 밝혀진 이정재, 모두가 정체를 추측하고 있는 하정우가 각각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제훈은 '취중진담'을 선곡해 매력적인 음색을 자랑했고, 이정재는 포지션의 'I Love You'를 깨끗한 미성으로 열창했다. 하정우는 바비킴의 '사랑 그 놈'을 5키나 올려서 압도적인 고음을 폭발시켰다.

마지막으로 세 사람은 단체곡으로 V.O.S '눈을 보고 말해요'를 열창하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유야호는 "각자가 개성이 강해서 걱정했는데 색다른 매력이 된 것 같다"고 만족스러워했다. 그 결과 이정재가 탈락하고 이제훈과 하정우가 합격했다. 이정재의 정체는 앞서 공개된 도경완이었다.
도경완은 "덕분에 좋은 추억 쌓았다"는 소감을 전했고, 유야호는 "탈락을 두 번 시킨 게 너무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어 도경완은 "다음 라운드 가면 부를 노래가 없다"며 "장윤정 씨가 저한테 여기 나가는 게 축복인 줄 알라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mk3244@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