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정' 걸그룹 픽시(PIXY)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단체컷을 공개하며 역대급 비주얼을 뽐냈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지난 4일 18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PIXY(픽시) ‘Fairy forest'의 두 번째 이야기 (Chapter02. Fairy forest“Bravery”)’의 단체 티저 이미지 6장을 공개하며 '콘셉돌'다운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내 티저 이미지의 대미를 장식했다.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 속에는 싱그러움이 가득한 소녀 같은 모습을 보이는 픽시와 강렬한 여전사 같은 모습을 보이는 픽시가 있어 두 콘셉트가 상반되어 드라마틱한 느낌을 전달했다. 이 두 콘셉트 중 어떤 것이 메인 콘셉트로 그려질지 벌써부터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추측이 나오며 반응이 뜨겁다.
특히 개인 이미지 공개 1, 2에서 보였던 청순한 분위기의 멤버들 모습은 신비롭지만 심오한 표정을 담고 있어 보는 이에 따라 콘셉트에 대한 다양한 해석과 상상을 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180도로 달라진 다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은 과연 세계관에서 어떤 영향을 받았는지, 이야기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색깔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타이틀곡 ‘Let me Know’는 마녀의 유혹에 이기지 못해 욕심에 사로 잡혀가는 멤버들의 모습을 사랑에 비유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과연 픽시는 그대로 다크한 모습을 유지하게 될지 결국 마녀의 유혹에서 벗어나 다시 서로를 의지하며 나아갈 지가 또 다른 묘미로 다가온다. 파워풀한 칼군무, 완벽한 라이브까지 겸비한 픽시가 이번에는 어떤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할지 K-POP 팬들의 관심이 여느 때보다 높다.

한편 픽시는 오는 6일 미니앨범 'Braver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곡의 일부를 공개할 예정이며, 첫 번째 미니 앨범 The 1st Mini Album ‘Bravery'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