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피네이션 합류 후 첫 행보는 디아크 'BAD KID' 피처링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05.08 10: 38

 래퍼 스윙스(SWINGS)가 디아크(D.Ark)의 신보에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한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디아크의 EP1 'GENIUS'의 두 번째 트랙인 'BAD KID (Feat. 스윙스)'의 곡명과 피처링 주자를 공개했다.
앞서 퍼즐 버전 트랙리스트를 통해 궁금증을 증폭시킨 디아크는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 'GENIUS (Feat.창모)'에 이어 'BAD KID (Feat. 스윙스)'의 정보를 공개하며 퍼즐 조각을 맞춰가고 있다. 이번엔 '배드 키드'와 스윙스의 이름 낱말이 각각 다른 컬러로 칠해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피네이션 제공

디아크는 지난해 말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하였고, 스윙스는 최근 피네이션 합류 소식을 공식화했다. 특히 스윙스에게는 이번 앨범 참여가 피네이션에서의 첫 행보라 많은 음악 팬들이 그 결과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총 5곡이 수록된 디아크의 'GENIUS'에 창모에 이어 스윙스까지 피처링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디아크는 힙합신의 굵직한 선배들의 지원사격 속 더욱 퀄리티 높은 EP1으로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앞으로 공개될 3~5번 트랙명과 피처링진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디아크의 EP1 'GENIUS'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