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해찬 "7드림으로 첫 정규 컴백, 최애곡='주인공'..설레는 러브송"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5.10 14: 18

 그룹 NCT DREAM(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멤버 해찬이 자신의 최애곡을 소개했다. 
NCT DREAM은 1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맛(Hot Sauc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NCT DREAM 해찬은 "첫 정규앨범으로 오랜만에 돌아왔다"며 컴백 소감을 밝힌 뒤 새 앨범 수록곡 중 가장 애정하는 곡으로 '주인공(Irreplaceable)'을 손꼽았다. 해찬은 "개인적으로 내가 이번 앨범에서 제일 좋아하는 곡"이라면서 "'사랑하는 연인이 내 삶에 주인공'이라는 가사가 굉장히 설레는 러브송이다. 요즘처럼 화창한 봄에 듣기 좋다. 사실 이 곡이 음역대가 높고 보컬 스킬이 필요한 노래여서 연습도 많이 했고 노력한 만큼 멋있게 완성된 것 같아서 사랑한다"고 말했다. 

또한 NCT DREAM 천러는 "7드림으로 첫 정규앨범을 발매해서 너무 행복하다. 좋은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다"며 멤버들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NCT DREAM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맛 (Hot Sauce)'을 발매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