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가 캐주얼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T1419가 아메리칸 캐주얼 프레피 룩 브랜드 UCLA의 새 뮤즈로 발탁된 것. T1419는 UCLA와 함께한 21’ SS 틴에이지 스포츠 클럽 화보를 공개하고 본격 뮤즈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화보는 외국 유력 패션 매체가 선정한 '주목해야 할 K-POP 신인 10'에 꼽힌 T1419의 현실에 웅크리지 않고 자유롭게 플레이하는 YOUTH를 주제로 꾸며졌다. 특히 혼자도 좋고, 친구들과 함께해도 좋은 플레이를 즐기기 위해 스포츠 클럽에 모인 틴에이저들의 다채로운 생동감을 화보에 담았다.
컬렉션에서 착용한 상품들은 팀 스포츠 라인과 오리지널 라인으로 나뉘어 있다. 팀 스포츠 라인은 화섬 소재를 사용하여 고시감이 있고, 깔끔한 피팅감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 웨어들로 구성돼 있다.
오리지널 라인은 UCLA 공식 아트웍과 배색 컬러를 사용한 블록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완성했다. 또한 여름에도 깔끔하게 입기 좋은 프레피 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T1419는 최근 싱글 2집 'BEFORE SUNRISE Part. 2'의 타이틀곡 EXIT(엑시트) 활동을 마무리하고 차기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MLD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