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인간 마들렌' 이혜성, '빵카로드' 강림…빵에 도취된 빵순이 (종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5.20 10: 52

연예계 대표 ‘빵순이’이자 빵에 진심인 방송인 이혜성이 ‘빵카로드’를 통해 빵에 제대로 취한다.
20일 OSEN 취재 결과, 이혜성은 최근 SBS FiL, NQQ에서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 촬영을 마쳤다. 이혜성의 출연분은 오는 28일 방송될 예정이다.
‘빵카로드’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이다. 각 지역에서 유명한 빵, 종류별로 가장 맛있는 빵, 빵 마니아들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의 빵집을 찾아 여행하는 ‘빵 투어’를 지향한다.

이혜성 인스타그램

이혜성은 연예계 대표 ‘빵순이’로 알려졌다. 특히 이혜성은 빵을 좋아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단호박치즈케이크, 바게뜨, 스콘, 베이글, 치아바타, 단팥빵, 식빵, 소보로빵, 까눌레, 꽈배기 등 수준급 베이킹 실력을 보였다.
수준급 베이킹 실력은 물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빵 사랑’, 통통 튀는 매력으로 ‘인간 마들렌’으로 불리는 이혜성은 신현준, 유민주 파티시에와 함께 ‘빵카로드’를 함께한다.
이혜성은 ‘빵카 투어’ 중에도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빵에 도취되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상태까지 된다고. 신현준과 유민주 파티시에는 진땀을 흘리며 이혜성을 제어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SBS FiL, NQQ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