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아서면 넘어서" TO1, 강렬한 의지 담은 새 출발 '썬 오브 비스트'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5.20 18: 04

그룹 TO1이 팀명 변경 후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TO1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 (리:본)’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Son of Beast (썬 오브 비스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O1은 지난 3월 TOO에서 TO1으로 팀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그룹명 TO1은 ‘우리는 하나로 존재한다’라는 뜻의 'TOgether as 1'을 뜻한다. 멤버 개개인에게 잠재되어 있던 각자의 개성을 강렬하게 보여주며, ‘TO1으로서 하나로 결합되어 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운 포부를 안고 돌아온 TO1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은 TO1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에 새로운 내일을 향해 도약하는 청춘의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Son of Beast’는 R&B 색채의 베이스와 그루비하고 확실한 테마의 힙합 리듬이 가미된 팝 댄스 장르곡으로 TO1의 끊임없는 도전 의지가 담겨 있다. 감각적이고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에 TO1의 파워풀한 칼군무가 더해져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전망.
"I’m a Son of Beast / 온몸으로 부딪혀 / I’m a Son of Beast / 막아서면 넘어서 / Get up Get up / 터질듯한 목소리 / 깨워 깨워 / 울려 퍼질 나의 외침 / 깨어 깨어 깨어 Sun arise / I’m a Son of Beast"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스포츠카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멤버들의 파워풀한 칼군무와 스포티한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처럼 신곡 ‘Son of Beast’로 굳은 의지와 다짐을 노래한 TO1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그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