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환상의 하모니, SG워너비의 레전드 히트곡 메들리와 대망의 1위가 공개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스타의 컬렉션 2탄. 이어서, 이제훈과의 유쾌한 만남이 공개되는 ‘배달의 연중’과 '트롯 전국체전'의 주역 오유진, 이상호, 이상민의 흥 폭발하는 ‘연중 플레이리스트’ 무대까지 웃음으로 금요일 밤을 꽉 채울 예정이다.
레전드 스타들과 함께 추억여행 떠나는 시간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최근 역주행 열풍을 일으키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 SG워너비를 만나본다.
2004년 얼굴 없는 가수 콘셉트로 데뷔, 호소력 짙은 소몰이 창법과 명품 하모니로 SG워너비는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는데. 데뷔곡 ‘Timeless’부터 전국민 떼창 가능한 ‘살다가’, ‘라라라’ 등 SG워너비의 히트곡 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 3인 3색의 감성으로 2000년대 우리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신 SG워너비의 레전들 무대들과 함께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한다.

'연중 라이브'의 화제 만발 랭킹코너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시선을 강탈하는 스타들의 컬렉션을 만나본다.
‘이게 왜 여기서 나와?’ 전 세계의 골동품들을 수집한 배정남부터 약 10억 원대의 미술 작품을 소유한 태양까지. 넘사벽 스케일을 자랑하는 스타들의 컬렉션들이 공개된 가운데. 이번 주 역시 휘황찬란한 스타의 아이템들이 소개된다.
15년 차 프로 캠핑러 스타의 ‘캠핑 플렉스’와 자식과도 같은 불판을 30개나 소유한 스타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역대급 컬렉션으로 1위에 등극한 스타의 정체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배달의 연중’에서는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의 주인공 이제훈과 함께한다. 오프닝부터 남다른 텐션으로 현장을 뒤집어 놓은 이제훈은 전직 복싱선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매일 2시간씩 강도 높은 운동을 했다는데.
또한, 다음 작품으로 어른스러운 격정 멜로를 해보고 싶다며 솔직한 입담을 뽐내기까지, 이제훈이 밝히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천의 얼굴‘ 이제훈이 뽑은 자신의 최애 캐릭터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방구석 1열 미니 콘서트 ‘연중 플레이리스트’에서는 '트롯전국체전'의 주역, ‘트로트 프린세스’ 오유진과 ‘트로트 쌍둥이’ 이상호, 이상민의 무대가 펼쳐진다.
'트롯 전국체전'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오유진의 ‘날 보러 와요’ 무대부터 이상호&이상민의 ‘간 보는 거냐’ 무대는 물론, '연중 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오유진, 이상호, 이상민의 특별 듀엣 무대와 오유진의 현란한 색소폰 연주도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상호, 이상민의 아빠 미소와 오유진의 귀여움이 폭발한 인터뷰까지. 흥과 웃음으로 가득했던 현장을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5월 21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