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더 블랙(설아, 엑시, 보나, 은서)이 '스타로드'에 뜬다.
오늘(21일) 오후 9시(한국시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는 '스타로드' 우주소녀 더 블랙 편이 첫 방송된다.
앞서 우주소녀는 지난 3월 새 미니앨범 'UNNATURAL' 발매를 기념해 '스타로드'를 찾았던 바. 당시 우주소녀는 그동안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TMI 인터뷰는 물론, '우주소녀가 푸는 우주소녀 퀴즈' 코너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했다.
이후 우주소녀 설아, 엑시, 보나, 은서는 '더 블랙'이라는 새로운 유닛 그룹을 결성하면서 '스타로드' 문을 다시 한 번 두드렸다.

우주소녀 더 블랙은 지난 12일 첫 번째 싱글앨범 'My attitude'를 발매했다. 'My attitude'는 우주소녀만의 반전이 담긴 신보로 말하듯 속삭이는 멜로디와 절제된 섹시미가 결합된 묘한 시너지가 인상적이다. 우주소녀 기존 이미지 지우고 신선한 충격을 전달하기에도 충분한 셈.
우주소녀 더 블랙의 새 앨범 타이틀곡 'Easy'는 사랑에 빠진 이에게 부드럽고 천천히, 하지만 강렬하고 치명적인 유혹의 손길을 건네는 트랙으로 한껏 힘을 빼면서도 핵심만을 파고드는 여유로움으로 매혹적인 느낌을 더했다.
특히 이날 공개되는 '스타로드' 우주소녀 더 블랙 편에서는 두 팀으로 나눠 '떡볶이 만들기'를 진행하거나 '사진 파헤치기' 코너로 재킷과 SNS 사진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해 전 세계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로드' 우주소녀 더 블랙 편은 오늘(21일) 방송을 시작으로 24일, 26일, 28일 OSEN V채널에서 차례로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네이버 V라이브 '스타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