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더 블랙(설아, 엑시, 보나, 은서)이 스타로드'에서 요리실력을 뽐냈다.
21일 오후 9시 (한국시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는 ‘우주소녀 더 블랙, 보나∙은서vs설아∙엑시 '군침 폭발' 떡볶이 대결 #스타로드 01’라는 제목의 ‘스타로드’ 우주소녀 더 블랙 편 1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우주소녀 더 블랙 멤버들은 팀을 나눠 떡볶이 만들기에 도전했다. 엑시와 설아는 로제 떡볶이를 보나와 은서는 짜짱 떡볶이를 만들었다.
엑시는 “평소에 로제 떡볶이를 좋아하지만 만들어 본 적이 없어 걱정이 된다” 소감을 전했고 보나와 은서는 짜짱 떡볶이에 도전, 보나는 “저의 진두지휘 아래 짜장떡볶이를 만들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말했다.

설아는 떡볶이를 만들며 “저희 엄마가 저 볶는 요리를 잘 한다고 했다”며 볶음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자신한대로 설아는 손목 스냅을 이용해 재료를 섞는 고급 스킬을 보여줬고 보나는 양념을 흘리며 다소 허당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엉성했던 모습과는 달리 보나와 은서가 만든 짜장떡볶이는 성공적이었고 엑시는 짜장떡볶이 맛을 보고 엄지를 세웠다.
평소 요리를 자주 하는 편이냐고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 “은서는 자주하고, 엑시도 자주하는 편”이라고 답했다. 보나는 “요리 할 줄 아는데 내가 좋아하는 것만 한다”고 말했다. 우주소녀 더 블랙 멤버들은 요리 완성 후 본격 시식에 들어가기 전, 떡볶이를 계속 퍼 먹으며 배를 채웠다.
/ys24@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OSEN '스타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