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가 ‘에인트 어바웃 유(Ain’t About You)’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8시, 원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Love Synonym #2 : Right for Us)’의 수록곡 ‘에인트 어바웃 유’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화이트 슈트 룩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맨몸에 가운을 걸치고 등장한 원호는 욕조 촬영 신에서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원호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루징 유(Losing You)’, ‘오픈 마인드(Open Mind)’, ‘루즈(Lose)’의 연장선 상의 느낌을 줄 수 있는 오브제도 넣었다”라며 “현실과 꿈을 왔다 갔다 하는 내용이다. 키아라와의 뮤직비디오라서 굉장히 기대 중이다”라고 말했다.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촬영에도 원호는 스태프들과 장난을 치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원호는 강추위의 야외 촬영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원호는 “키아라가 다치지 않고 잘 찍어서 좋은 뮤직비디오가 나왔으면 좋겠다”라며 “많은 위니들이 좋아했던 노래니까 뮤직비디오도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당부의 말과 함께 팬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seon@osen.co.kr
[사진]원호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