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아내 이혜원, 이제 요리 NO..운동할 때 너무 많이 했다고" ('전국방방쿡쿡')[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5.23 11: 27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이 평소 요리를 하지 않는다고 폭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에서는 ‘봄 향기 가득한 집밥’을 주제로 충청북도 제천에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PD가 "집밥하면 뭐가 떠오르냐"고 묻자 안정환은 "평소에는 계속 한식 먹다가 주말에는 같이 요리해먹는다"며 "딸이 요리에 관심 있어서 파스타 해 먹고 쿠키, 빵도 구워 먹는다"고 밝혔다.

이에 현주엽은 "그걸 네가 하진 않지 않냐"고 되물었고, 안정환은 "내가 할 줄 아는 건 하고 리원이가 할 땐 하고. 혜원이가 안 한다"고 깜짝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괜찮겠냐"는 현주엽에 말에 안정환은 "안 한다. 나 운동할 때 너무 많이 했다고. 그래서 하지 마라 했다"고 쿨하게 말했다.
또한 안정환은 딸 리원의 요리 실력에 대해 "배우진 않았는데 엄마 한테 배우고 피자도 잘 굽는다. 자기가 다 도우 만들어서. SNS에 괜찮은게 떴다 그러면 그거 무조건 만들어 먹는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진성, 나태주, 김수찬이 출연한 가운데 지난 주에 이어 스포츠 선수 팀에게 또 한 번 승리가 돌아갔다. /mk3244@osen.co.kr
[사진] '전국방방쿡쿡'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