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은 혼잡상태" 가호, 답답함 날릴 청량+상쾌 서머송 'Rush Hour'[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5.24 18: 03

가수 가호가 초여름 더위를 날릴 청량한 서머송으로 돌아왔다.
가호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Rush Hou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가호의 이번 신곡 ‘Rush Hour’는 올해 공개될 가호의 첫 정규 앨범에 앞서 선보이는 리드 싱글이다. 가호는 첫 정규앨범을 통해 20대 청년들이 느끼는 감정과 모습들을 담아낼 예정으로, ‘Rush Hour’는 청춘들의 풋풋하고 설레는 썸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팝 기반의 서머송 ‘Rush Hour’는 통통 튀는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며 남자가 여자에게 다가가는 마음과 복잡하고 답답한 마음을 귀엽게 표현했다. 가호 특유의 청량한 보컬과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시원한 쾌감을 선사한다.
"Girl I got stuck on you / 내 맘은 지금 혼잡상태 / Girl I got stuck on you / 도로 위 멈춰진 것 같애 / 원해 난 너와의 drama / 벗어나 trauma / 너와의 drama / feeling like it’s rush hour" 등 풋풋한 20대 청춘의 사랑을 꽉 막힌 도로에서 움직이지 못하는 상황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가호가 직접 출연해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다 밴드 연주자들의 힘을 빌려 노래를 부르며 멋지게 고백하는 스토리가 담겨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에 이어 청량함 가득한 노래로 돌아온 가호가 올 여름 리스너들의 귀를 또 한 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