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진욱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25일인 오늘 새벽, 배우 이진욱이 특별한 코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진욱은 한 음식점에서 식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 특히 드라마 속에서 깔끔한 이미지와는 달리, 장발 스타일로 변신, 수염까지 기른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무엇보다 마스크가 헐렁하다고 느낄 정도로 소두를 인증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에 많은 팬들은 "우리 오빠 작품 입금전 사진인 줄", "수염없는 것도 있는것도 다 멋져요", "식사하는 모습조차 섹시하기 반칙", "얼굴이 얼마나 작으면 마스크가 저렇게 많이 남는거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진욱은 최근 유튜브 채널 웹예능프로그램 '출장 십오야'에 출연했으며, 이날 마지막 편은 BH엔터테인먼트 특집으로 구성돼, 소속 연예인인 이진욱 한효주 김고은 추자현 한지민 안소희 박해수가 출연했다.
당시도 수염을 잔뜩 기른 모습으로 모자를 푹 눌러쓰고 온 이진욱을 보며 동료 배우들은 그의 비주얼(?)을 걱정했을 정도. 이와 달리 이진욱은 "회사에서 하면 된다고 해서 (나왔다)"며 쿨하게 답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이진욱SNS"